가장 첫날에 갔던 마사지샵 목흥 스파는 따오디엔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파다. 예약이 늘 꽉차있다고하니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관리사님의 친절한 안내를 따라 웰니스룸으로 향하는 길. 시설 진짜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구체적인 서비스 가능 여부와 코스에 대한 소개는 해당 업소 예약 시 꼼꼼하게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베트남에서 마사지를 받을 때는 애초에 '강하게'해달라고 요구하는 게 좋다.
끝나고 머리 말리는 곳에 가면 시원한 꽃차를 한 잔 더 주시고 발을 담글 호치민 불건마 따뜻한 물을 가져다주신다.
바디는 이미 지난 시즌에도 매우 껄끄러운 선수였다. 나는 바디를 기억한다. 하지만 그때 경기를 기억하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결과가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살롱이라고 이름 붙인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샴푸 / 드라이도 하고, 손톱 발톱 큐티클 정리도 하는 것 같았다.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 쯤 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았다.
최고의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서는 수분 조절이 필요하다. 수분을 조절하면서 몸의 붓기를 최대한 뺀다. 나는 전문가들처럼 대회를 준비하는 것이 아니기에 무리해서 수분을 제한하지는 않았다. 트레이너 이규섭 선생님은 바디프로필 전 수분 조절에 대한 안내마저 친절하시다.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며 직접적인 터치를 통해 이루어지는 마사지 특성상 업소의 청결상태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마사지 받고 나올때 보니 저 팬더 인형 있는 곳에 발마사지 받는 분들이 누워계셨다.
우리나라에서도 이 사건으로 말이 많았지만 바디의 진심어린 사과로 크게 비난이 조성되진 않았다.
고요하고 명상적인 환경에서 리드미컬한 움직임, 부드러운 스트레칭, 지압을 통해 행복하게 몸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 활력을 되찾아주는 이 마사지에는 오일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서비스가 너무 고급스러웠다. 샤워시설이 있어서 끝나고 샤워를 하고 나올 수 있다. 샴푸/린스/바디젤/드라이기/칫솔&치약이 구비되어 있었다.